약간 예능은 내부 자컨에서 눈에 띄게 웃기는 멤?보다 리액션 좋은 멤을 원하는거 같기도 함
무명의 더쿠
|
19:02 |
조회 수 65
눈에 띄게 웃기는 멤도 당연 원하겠지인데 예능에서 보통 그런 메인 역할들은 다 개그맨들 티키타카로 이어지고 오히려 적응 못하는 경우도 있고...? 그래서 걍 무난하게 리액션 좋고 안 껴들어도 끊어먹지는 않는 센스 좋은 애가 더 선호도 높을거 같음 예전엔 마냥 얘 예능멤인데 왜 안 부르지 싶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