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소속사 아닌건 ㅇㅇㅈㅇ밖에 없었어 근데 팬이 많아서 재밌었고 이번덕질은 너무 힘들다.. 어쩌다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미국 사람들은 다 알지 않을까
- 22:32
- 조회 1
- 잡담
-
- 근데 저 티셔츠 미국에서 입고다니면 진짜 큰일날걸 심지어 지금 노예해방의달임
- 22:32
- 조회 39
- 잡담
-
- 난 1인소속사 스태프들 다 교포 기독교라는게 더 놀라움
- 22:32
- 조회 25
- 잡담
-
- 아니 내버블 왜 안 보내져서 1 안 뜨고 비행기같은거 뜨지 이거 어케하면 해결됨
- 22:32
- 조회 5
- 잡담
-
- 한국인들이 백인이라고 주장하고 있다는 브라질 인간들 보고 어질어질 해짐
- 22:32
- 조회 10
- 잡담
-
- 저짝 역사사간엔 뭐 배워?
- 22:32
- 조회 10
- 잡담
-
- 개인적으로 레터링같은건 부주의의 영역이라고생각되는데 국기문양 이런거는 쎄함감지못하는것자체가 신기
- 22:32
- 조회 16
- 잡담
-
- kkk 왜? 그 백인우월주의극우단체가 뭐함?
- 22:32
- 조회 21
- 잡담
-
- 하긴그러네 우리나라야 고조선부터 배우느라개빡세지
- 22:32
- 조회 19
- 잡담
-
- 미국 남북 전쟁 160년 밖에 안 되셨어요..
- 22:32
- 조회 25
- 잡담
-
- 근데 범위가 큰 것보다 작은 범위 내에서 세세하게 배우는게 난 더 어렵더라
- 22:31
- 조회 27
- 잡담
-
- KKK는 정확하게 <미국 최초 정부공인 테러단체>임
- 22:31
- 조회 44
- 잡담
-
- 미국에서 저 깃발티 입고 등교한 학생 정학시키는 경우도 있다던데
- 22:31
- 조회 19
- 잡담
-
- 근데 생각보다 멍청한 사람들이 많아서
- 22:31
- 조회 56
- 잡담
-
- 당장 BLM 때 BLM 싫다고 깽판치는 백인빠가들이 저거 많이 들고다님
- 22:31
- 조회 23
- 잡담
-
- 난 사실 미국 역사 공부 안시킬 줄 ㅋㅋㅋㅋ
- 22:31
- 조회 66
- 잡담
-
- 너네 찬물 샤워 가능...?
- 22:31
- 조회 75
- 잡담
-
- 캐나다미국 생활하면서 놀이터에서 흙퍼먹고 논게 아니라 성실기독보이였잖아
- 22:31
- 조회 32
- 잡담
-
- 근데 저러면서 흑인음악인 힙합은 왜하지
- 22:31
- 조회 66
- 잡담
-
- 제목에 근데 개많음
- 22:31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