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한테까지 재미를 바라고 뽑지 않았을듯... 장난 걸어주면 잘 받아주는 정도만 기대하고 뽑는것 같음 아니면 적응력이라든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오타쿠 예절샷찍으면 보통 트위터에 올리는거야?
- 22:40
- 조회 0
- 잡담
-
- 세계사가 아니고 미국사라 우리나라에서 인지도 낮아서 그렇지 미국 내에서는 욱일기 하켄크로이츠급인데
- 22:40
- 조회 1
- 잡담
-
- 역사 존나 씨간장만도 못해서 10년 20년 단위로 세세하게 배우는데 저걸 모를리가
- 22:40
- 조회 2
- 잡담
-
- 어릴때 한국와서 모른다는게 왤케 웃기지
- 22:40
- 조회 4
- 잡담
-
- 남부연합기 미드에서 봤던거
- 22:40
- 조회 24
- 잡담
-
- 한국이고 안 와닿으니까 저 문제에 이런 저런 비유하고 의아해하는거지
- 22:40
- 조회 22
- 잡담
-
- 방충망 모텔다됨 염병
- 22:40
- 조회 33
- 잡담
-
- 회사 나가자마자 관리 안되네
- 22:39
- 조회 50
- 잡담
-
- 근데 저런류의 병크터지면 내돌등신만들기를 선택하는 덬들 웃김
- 22:39
- 조회 66
- 잡담
-
- 국적 그냥 캐나다인이야?
- 22:39
- 조회 76
- 잡담
-
- 아니 근데 남부연합기가 구석에 패치로 박혀있는 것도 아니고 너무 가슴팍 전체에 있어서
- 22:39
- 조회 20
- 잡담
-
- 아니 근데 하필 또 6월에
- 22:39
- 조회 82
- 잡담
-
- 나만 그런가 저거 보자마자 뭔가 이상하다고 느껴짐;
- 22:39
- 조회 22
- 잡담
-
- ㅍㅁ 내일 티켓팅인데 덕메랑 피방에서 만날까 아니면 카페에서 만낫다가 피방갈까
- 22:39
- 조회 4
- 잡담
-
- 저 소속사 죄다 교포인데 아무도 모른다고?
- 22:39
- 조회 29
- 잡담
-
- 오히려 외국인들이 안믿네 저 깃발 의미모를수있냐고
- 22:39
- 조회 93
- 잡담
-
- 미국 생겼을때 정조 즉위함 ㅇㅇ
- 22:39
- 조회 47
- 잡담
-
- 그냥 진짜 다 놓고봐서 모를순있어 -> 근데 그럼 더 개처맞아도 된다고 생각함
- 22:39
- 조회 25
- 잡담
-
- 솔직히 우리나라 교포들이 교육열 개쩌는데 모를까
- 22:39
- 조회 33
- 잡담
-
- 팬덤이 별걸로 다 예민떨고 지랄하니까 나도 같이 예민해지는거같아
- 22:39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