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단체컴백 많이하는 돌들은 전자인 덬들도 많음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코로나 2번 걸렸는데 처음 걸렸을때 너무 아파서 119 부름
- 22:11
- 조회 0
- 잡담
-
- 그시기에 코로나 안 걸려서 슈퍼항체 소리듣고다님
- 22:11
- 조회 2
- 잡담
-
- 걍 존나 멍청한 사람 많은거 같음
- 22:10
- 조회 8
- 잡담
-
- 코로나 초반은 바이러스정보가 없어서 우왕자왕했고 그이후로는 치사율 낮긴했음 숨은감염자 포함 0.1~2% 치사율정도임
- 22:10
- 조회 15
- 잡담
-
- 난 저글조차도 코로나 영향같음
- 22:10
- 조회 22
- 잡담
-
- 위버스 디엠 가입자수 떠?
- 22:10
- 조회 13
- 잡담
-
- 타노스 심지어 인간반 죽이는게아니라
- 22:10
- 조회 47
- 잡담
-
- 정답을 이렇게 다 피하는게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
- 22:10
- 조회 52
- 잡담
-
- 사람들 이제 ‘영화관’을 가는게 아니라 ‘영화’를 보러가는거더라
- 22:10
- 조회 35
- 잡담
-
- 뭔 초딩이 코로나때 기억안나서 할법한 질문을..
- 22:10
- 조회 17
- 잡담
-
- 내가 코로나 뇌질환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맛이랑 냄새 기능을 못하려면 뇌가 이상있어야하는거긴함
- 22:09
- 조회 40
- 잡담
-
- 그럼 젭티예능들 걍 폐지돼?
- 22:09
- 조회 65
- 잡담
-
- 위시 시온 완전 진하게 생긴 얼굴이지?
- 22:09
- 조회 42
- 잡담
-
- 타노스가 왜 악이었을까 생각하게됨
- 22:09
- 조회 37
- 잡담
-
- 인스파 퀸즈스마일 셔틀 타본 사람...?
- 22:09
- 조회 17
- 잡담
-
- 나 코로나 한번도 안걸림
- 22:09
- 조회 88
- 잡담
-
- 뭐 한국인만 그런건 아니겟지만 일을 잘하면 일을 잘한 줄 모르는 사람이 너무 많은듯
- 22:09
- 조회 17
- 잡담
-
- 우리나라만 존나 의료진 공무원 쥐어짜서 살린거지 다른나리 치사율 5% 이랬는데
- 22:09
- 조회 45
- 잡담
-
- 코로나가 뇌질환까지는 모르겠는데 사회적으로 뭔가 변화를 가져오긴 한 듯
- 22:09
- 조회 46
- 잡담
-
- 걍 코로나때 한국이 제일 선방한 나라입니다..
- 22:09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