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어떤돌 입덕했는데 구돌 팔때 겪었던 힘들었던 점들이 겹쳐보이고 (악개, 관계성 견제 등) 뭔가 ptsd 오지게 오면서 구돌처럼 흘러가면 어쩌나 걱정되는데 이러는거 바보같음? 하 내가 돌판에 너무 오래 있었나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종편이제 그심의들어갈텐데 젭티저상황인거
- 21:47
- 조회 17
- 잡담
-
- 보넥도 콘서트 일반석 수수료 포함 정가가 얼마야?
- 21:47
- 조회 6
- 잡담
-
- 플문데 개인고소공지랑 그룹고소공지랑 뭐가 다른거야??
- 21:47
- 조회 12
- 잡담
-
- 내 수준을 알았다 엽떡 초보맛도 매움
- 21:47
- 조회 21
- 잡담
-
- ㅅㅈㅎ 다음 스포츠행사 젭티아니라서 좋다
- 21:47
- 조회 43
- 잡담
-
- 특전사들이 훈련하다 착륙지점 벗어나서 운동장에 착륙했는데 축구하던 애들이 배틀그라운드다!!!!!! 이러는거 개웃김 ㅠ
- 21:47
- 조회 20
- 잡담
-
- 그럼 젭티는 왜 무리해서 월컵 산거야??
- 21:46
- 조회 101
- 잡담
-
- 야구 회피하고 윈터 라방 듣는데
- 21:46
- 조회 75
- 잡담
-
- 컴활1급은 왤케어려운거지
- 21:46
- 조회 12
- 잡담
-
- 중앙그룹 자체가 이미 어려웠는데 중계권 도박한거야??
- 21:46
- 조회 83
- 잡담
-
- 아 아일릿팀 이런 거 개잘해
- 21:46
- 조회 91
- 잡담
-
- 아니 돈 못내면 도둑중계가 남일이 아닐 수도 있네
- 21:46
- 조회 23
- 잡담
-
- 젭티가 중계권 포기하면 그걸 케사가 사는 건 돼?
- 21:46
- 조회 37
- 잡담
-
- 중계권포기한다는 거에 지금 월드컵포함임? 아니면 이번까지 하고 그 다음 다 포기?
- 21:46
- 조회 29
- 잡담
-
- 어떻게해서든 젭티는 살린다는데 난 오히려 여길 버려야 할거같은데.. ㅠㅋㅋ
- 21:46
- 조회 35
- 잡담
-
- 뭐야 이미 시청률이나 광고수익이 kbs>jtbc야?
- 21:46
- 조회 84
- 잡담
-
- 하 내 돌 너무 좋아
- 21:46
- 조회 53
- 잡담
-
- 스키즈콘 국내선예+no사첵+15.4만원+모바일티켓이라 예매수수료없음
- 21:46
- 조회 54
- 잡담
-
- 윈터네 강아지 왜 윈터닮음?
- 21:46
- 조회 86
- 잡담
-
- 최근에 갑자기 펫샵 물어보는 글 잇던데 저거때문이었나
- 21:45
- 조회 2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