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넘 내취향이세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런것도 살려놔서 저렇게 글쓰고 있다 ㅅㅂ
- 22:08
- 조회 17
- 잡담
-
- 지금 경제 무너지고 복구 안되는 것도 다 코로나영향인데
- 22:08
- 조회 9
- 잡담
-
- 몬스타엑스 기현 솔로 컴백 KIHYUN EP [BORDERLINE] TRAILER
- 22:08
- 조회 3
- 스퀘어
-
- 코로나가 뇌질환이었다는건 드립이아니고 찐같음
- 22:08
- 조회 36
- 잡담
-
- 넷플 광고형 최근에 나온 인기작은 많이나오고 옛날꺼 보면 안나오고 그러던데
- 22:08
- 조회 9
- 잡담
-
- 난 왜 넷플 광고 별로 안나오지
- 22:08
- 조회 15
- 잡담
-
- ㅅㅈㅎ 코로나때 너무 많이 살려둠
- 22:08
- 조회 52
- 잡담
-
- 지금 코로나때 백신 문제로 논란 어쩌구 해도 우리나라가 전세계적으로
- 22:08
- 조회 27
- 잡담
-
- 책 안 읽는 사람도 서울국제도서전 가면 흥미롭게 볼 수 있을까?
- 22:08
- 조회 10
- 잡담
-
- 난 걍 이제 영화관 완전 인기있는영화 만석될때나 4d 아니면 안감
- 22:08
- 조회 5
- 잡담
-
- 앰버서더 되는거 쉽지않구만
- 22:07
- 조회 107
- 잡담
-
- 코로나가 뇌에 뭔가 영향을 준거같음
- 22:07
- 조회 98
- 잡담
-
- 코로나 별거 아닌 취급하는거 존나 웃긴게 그 영향 존나 쎄게 받고 있음
- 22:07
- 조회 59
- 잡담
-
- 코로나는 우리나라가 존나존나존나존나게 대응을 잘한겁니다.....진짜로... - 의료덬
- 22:07
- 조회 53
- 잡담
-
- 영화관 번화가로 안가고 동네에 밤 9시 10시 이런것만 감...
- 22:07
- 조회 6
- 잡담
-
- 비긴어게인 없어질 가능성 있나?ㅠ
- 22:07
- 조회 51
- 잡담
-
- 멕시코에서 21세기 가장 많은 사람이 본 월드컵 경기가 우리하고 한 경기였대
- 22:07
- 조회 83
- 잡담
-
- 코로나 이후로 재택 정착할 줄 알았는데 월루가 많아서 단합 ㅈㄴ 안되고 사라진거 짜증나
- 22:07
- 조회 93
- 잡담
-
- 최근에 메박갔는데 표검사 하는 사람 있어서 신기했음
- 22:07
- 조회 15
- 잡담
-
- 포타로 용돈벌이 해보려고 1편 써서 올렸는데
- 22:07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