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넘 내취향이세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코로나글 본문에 뭔가 엄청난게 있었나보네...
- 22:12
- 조회 15
- 잡담
-
- 코로나 걸렸을때 미각 안 느껴졌던거 진짜 심각하긴 하더라
- 22:11
- 조회 8
- 잡담
-
- 난 코로나 확정받은적은 없는데 한번쯤 걸렸던거같음
- 22:11
- 조회 3
- 잡담
-
- 컴백 전에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컨셉이다 이럼
- 22:11
- 조회 8
- 잡담
-
- 우리 가족 코로나 1명도 안걸림
- 22:11
- 조회 8
- 잡담
-
- 내동생 코로나때 미국에 있다가 들어왔는데 진짜 무정부시대인줄 알았대
- 22:11
- 조회 17
- 잡담
-
- 아까같은 글 쓰는 사람들 백신음모론 믿고 끝까지 안맞았을거 같음
- 22:11
- 조회 9
- 잡담
-
- 다른 건 몰라도 아형 뭉찬 이런 건 없어질 듯
- 22:11
- 조회 27
- 잡담
-
- 예능 판권을 사가느니 걍 비슷하게 만들지 않을까
- 22:11
- 조회 28
- 잡담
-
- 우리나라가 국민들 과하게 부둥부둥한다는거 지금플도 느낌
- 22:11
- 조회 35
- 잡담
-
- 뇌라기보단 사회성이 거세된거 같음
- 22:11
- 조회 8
- 잡담
-
- 외국은 그냥 포기하고 죽을 사람은 죽고 운좋게 살면 사는거다 이랬는데..
- 22:11
- 조회 18
- 잡담
-
- 오늘 중앙 회생 심문있었는데 기자가 홍정도한테 청산가능성도 물어보더라
- 22:11
- 조회 23
- 잡담
-
- 코로나때 돌아가신 분들 자식들이 마지막도 제대로 못본게 제일 슬픔
- 22:11
- 조회 21
- 잡담
-
- 젭티예능들을 누가사간다기보다 타방송사서
- 22:11
- 조회 27
- 잡담
-
- 아일릿 로하 파란머리 넘 잘어울림
- 22:11
- 조회 28
- 잡담
-
- 나 코로나 2번 걸렸는데 처음 걸렸을때 너무 아파서 119 부름
- 22:11
- 조회 19
- 잡담
-
- 그시기에 코로나 안 걸려서 슈퍼항체 소리듣고다님
- 22:11
- 조회 32
- 잡담
-
- 걍 존나 멍청한 사람 많은거 같음
- 22:10
- 조회 67
- 잡담
-
- 코로나 초반은 바이러스정보가 없어서 우왕자왕했고 그이후로는 치사율 낮긴했음 숨은감염자 포함 0.1~2% 치사율정도임
- 22:10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