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락장일 거 같아서 주식 안들어가봤다가 지금 드갔더니 폰수익 천만원 날라갔넼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451318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04 ㅋㅋㅋㅋㅋㅋㅋ폰수익이지만 어제 존나 오르더니 오늘 천만원 날라가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했지만 슬프네요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