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때 부터 밀었고 계속 밀었고 지금도 밀고
영원히 미는중 ㅋㅋㅋ
너무 대놓고라 다른멤 팬들 정병먹던데
뭐 이해는 되지만
난 콘에서 볼때마다 얘가 내 최애는 아니지만
능력치가 있어서 납득되는 케이스
갈수록 심해서 그렇지ㅎ 이러다 한번 터질거 같아서?
회사가 눈치있게 잘하길 바랄뿐
영원히 미는중 ㅋㅋㅋ
너무 대놓고라 다른멤 팬들 정병먹던데
뭐 이해는 되지만
난 콘에서 볼때마다 얘가 내 최애는 아니지만
능력치가 있어서 납득되는 케이스
갈수록 심해서 그렇지ㅎ 이러다 한번 터질거 같아서?
회사가 눈치있게 잘하길 바랄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