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만 있으면 100에 95는 늦어도 재계약에서 빠이빠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ㅅㅈㅎ 이정도면 운영한테 삭발할테니 제발 받아주라고 했다가 먼저 계약해지 기사낸거같음...
- 20:37
- 조회 16
- 잡담
-
- 기획사들 국내선예매하고 케톡에 티켓팅으로 우는덬들 적어져서 좋다
- 20:37
- 조회 7
- 잡담
-
- 와씨 추천탭 망할까봐 삭발 그거 보지도 못하겠음
- 20:37
- 조회 11
- 잡담
-
- 슴 인스파만 놀티켓 써?
- 20:37
- 조회 20
- 잡담
-
- 지금 국내선예매 어딘데?
- 20:37
- 조회 27
- 잡담
-
- 혹시 인스파 2층 a열 시야방해 잇어..?
- 20:37
- 조회 39
- 잡담
-
- 콩콩팜팜 디오 잘생겼다
- 20:36
- 조회 10
- 잡담
-
- 국내선예매의 진가는 글로벌이랑 일예 때 느껴짐
- 20:36
- 조회 62
- 잡담
-
- 그러니까 지가 삭발해놓고 운영이 삭발하라고 시켰다고 구라칠라다가 운영이 입장문 먼저 내서 선빵쳤다 이건가
- 20:36
- 조회 52
- 잡담
-
- 에케비에 저런 사고쳐서 졸업하고 나간 멤버가 한둘이냐고
- 20:36
- 조회 59
- 잡담
-
- 에케비덬 저 멤 많이 아픈줄알고 걱정했는데요...
- 20:36
- 조회 149
- 잡담
-
- 난 입성만 해도 좋아서 국내선예매 개좋음
- 20:36
- 조회 20
- 잡담
-
- 그룹나락보내려고 삭발하는건 보법이 다르긴하네
- 20:35
- 조회 106
- 잡담
-
- 삭발멤 인기멤보다는 푸쉬멤이었는데 갑자기 휴양해서 무슨일 있나했는데
- 20:35
- 조회 127
- 잡담
-
- 플디 아직 정신못차렸대??
- 20:35
- 조회 116
- 잡담
-
- 아니 놀 밀당하나봐ㅠㅠㅠ찔끔찔끔 푸는것같은데???
- 20:35
- 조회 140
- 잡담
-
- 팀에선 삭발시킬이유가 없지 그냥 내보내면되는데ㅋㅋㅋ
- 20:35
- 조회 31
- 잡담
-
- 저렇게 경쟁이 치열한 구조속에서도 지맘대로 살다가 안되니까 삭발로 어그로 끌고 떼쓰는구나
- 20:35
- 조회 40
- 잡담
-
- 미네기시는 제발 자르지 말라고 삭발까지 하겠다고 해서 운영이 받아준거 아녔나
- 20:35
- 조회 102
- 잡담
-
- 긍까 저번에 삭발한 애도 스스로 한거긴 한데 이번에 한 애가 악질인건 일부러 시켰다고 언플 시도하다 걸려서
- 20:35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