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멤이 건강상 이유로 지각 많이함 운영에선 건강챙기라고 활중시킴
그사이에 한 팬이랑 엮임 멤버는 한두번 밖에 안만났다고 하지만
운영에서 알아보니 그 특정팬이랑 여러번 만남
그 와중에 복귀하고 싶다고 함 그래서 복귀 일정 조정하려고 부르니까
운영과 대화엔 안끼고 개인적으로 변호사 선임해서 복귀 일정 조정하려함
그러면서 자기랑 엮인 팬 출금 풀고
(에케비에선 블랙리스트 팬들 출금 조치가 있음)
자기 욕한 멤버 처분해달라고 함
그거 안통하니까 자기가 삭발해놓고 운영에서 시켰다고 쇼룸에서 폭로방송하려고함
운영은 알아보니 삭발시킨 관계자 없고 일 더 커질거 같으니까 그 멤버 계약해지 엔딩
와 너무 말도안되는 멤버 행동인데 그 멤버는 대체 뭐지 인기멤인가 아니면 운영 오시멤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