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들이 다 친구임 ㅈㄴ고인물들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공문이나 지침 피셜없는데 그렇게 댓다는애들은 이유가 뭐야?
- 21:04
- 조회 0
- 잡담
-
- 공문어쩌고 해봤자 플디에서 안함 으로 끝나는거 아님?ㅠ
- 21:04
- 조회 3
- 잡담
-
- 정부 지침이면 기사 떴지 한 곳 하고 나서 슬금슬금 따라가는게 아니라 ㅋㅋ
- 21:04
- 조회 9
- 잡담
-
- 국내선예매 그냥 모든 티켓팅에 다 자리잡길 바람
- 21:04
- 조회 2
- 잡담
-
- 아 ㄹㅇ 백화점 닭강정 새우강정 잘못걸리면 막 오만원털림ㅠㅠ
- 21:04
- 조회 15
- 잡담
-
- 뭐 해주는 이유야 알빠아니고 국내선예매 해주는거 ㅈㄴ 감사할뿐이다..
- 21:04
- 조회 2
- 잡담
-
- 팬이랑 사적교류면 사귀었다는거야? 설마 잤나?
- 21:03
- 조회 22
- 잡담
-
- 사녹 안될 줄 알고 신청했는데 당첨돼 버려서
- 21:03
- 조회 30
- 잡담
-
- 찐 공문이면 다했지
- 21:03
- 조회 41
- 잡담
-
- 공문이 내려왔으면 입싼 계자들이 이미 떠벌댔어
- 21:03
- 조회 42
- 잡담
-
- 공문 썰 처음 나온게 슴이 선예매를한다고? 공문이라도 받은거아냐? (일동웃음) <여기서시작된걷데
- 21:03
- 조회 62
- 잡담
-
- 근데 이토모모카는 ㄹㅇ 기적이다
- 21:03
- 조회 22
- 잡담
-
- 드림 이번 티켓팅 선예매 때문에 쾌적한거야?
- 21:03
- 조회 33
- 잡담
-
- 울팀야구 개못해서 회피용으로 려욱 킬보 보는중
- 21:03
- 조회 8
- 잡담
-
- 러브버그 현실적인 퇴치 & 대처 방법 5가지 검색해옴
- 21:03
- 조회 10
- 잡담
-
- 하투하 안무 개빡세
- 21:03
- 조회 49
- 잡담
-
- 아까도 무슨 누구 지침 내려온거 아니냐더니
- 21:03
- 조회 164
- 잡담
-
- 걍 다 확실한거 1도 없는거같은데 내돌덬들은 법이 바뀌어서 암표가 많으면 안된다 이러는데
- 21:03
- 조회 19
- 잡담
-
- 엔드림덬들아 좌석 다 풀었어???
- 21:02
- 조회 59
- 잡담
-
- 이동진 유튜브에 버논 나온 거 봤어? 이동진 계속 웃음
- 21:02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