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정규 4집에 수록되어 있는 려욱 솔로곡 봄날 좋아하면 높은 확률로 좋아할 것 같아 포근, 편안한 느낌이 비슷해서 약간 아련함이 덜어진 봄날같달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킥플립 진짜 매력있는데
- 19:54
- 조회 15
- 잡담
-
- 내돌 일본앨범 한번 더 내봤으면 좋겠는데 안낼거같네ㅠ
- 19:54
- 조회 3
- 잡담
-
- 군백기 끝나면 뭔가... 사회인?처럼 느껴짐
- 19:54
- 조회 31
- 잡담
-
- 첫덕질 2세대고 지금 5세대도 파는중
- 19:54
- 조회 12
- 잡담
-
- 티링 티켓팅 할때 왜 판매예정만 뜨고 시간은 안 떠?
- 19:54
- 조회 7
- 잡담
-
- 글고보니 위너 올해 컴백 함?
- 19:54
- 조회 6
- 잡담
-
- 혹시 내일 우리나라 축구해?
- 19:53
- 조회 49
- 잡담
-
- 너네 한그룹 좋아함?
- 19:53
- 조회 89
- 잡담
-
- 커피괜히마셧다 티켓팅 겁나 떨려ㅠㅠㅠ
- 19:53
- 조회 11
- 잡담
-
- 팬싸 무대 내돌은 연차 차니까 안하더라
- 19:53
- 조회 10
- 잡담
-
- ㅇㅋㅌ 수요일마다 크리스피크림 1+1 하나
- 19:53
- 조회 10
- 잡담
-
- 4세대 여돌들 화이팅
- 19:53
- 조회 18
- 잡담
-
- 위츄무드등 진짜 사길 잘했다
- 19:53
- 조회 7
- 잡담
-
- 북중미 월드컵을 중계 중인 JTBC가 국제축구연맹(FIFA)에 지급해야 할 중계권료 일부를 아직 납부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한 내 대금 지급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한국에서는 오는 29일부터 시작되는 토너먼트 경기의 TV 중계가 중단될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 19:53
- 조회 91
- 잡담
-
- 요즘 남돌 중소도 간잽 좀 있지않아??
- 19:53
- 조회 39
- 잡담
-
- 일본콘서트 피아 아레나 여기 가본 사람? 좋아?
- 19:53
- 조회 25
- 잡담
-
- 빅히트뮤직이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가?
- 19:53
- 조회 81
- 잡담
-
- 물론 이프가 의미없지만 뉴진스가 소송싸움에
- 19:53
- 조회 61
- 잡담
-
- 16년 상반기 겪고 3세대 여돌 정리됨
- 19:53
- 조회 49
- 잡담
-
- 나 이번에 4세대 돌 입덕했어
- 19:52
- 조회 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