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여돌파는데 뭔 대형만 판단거도 슴얘기가 대부분인데 ㅈㄴ안맞아...
무명의 더쿠
|
18:33 |
조회 수 245
아니 먼 얘네 여돌팬성비 대형중소 ㅈㄴ다르다는데 중소도 중소나름이지 솔직히 지금 세대는 걍 내돌 이전에 파던돌이 퀸덤1,2 나왔던 여돌팠던애들 ㅈㄴ많고 여기 중소돌들은 오히려 대형보다 여초팬덤인데도 흔함 대형여돌이어도 거쳐온곳 ㅈㄴ섞여있음.. 애초에 특정소속사여돌 다팠어도 걔 루트보면 소시 레벨 아오아 우소 아이들 에스파 또 누구 누구 그리고 지금 신인 이런식인게 존나 흔하다고... 난 오히려 여기서 존나 칼같이 다르단애들이 더알못같애 여돌판에도 프듀가 존나 컸어서 그때부터 여기저기 흩어졌다 다시 돌아오거나하는 애들많음 시작이 대형이어도ㅇㅇ.. 그리고 애초에 2세대파던애들 탈케비율이 더큼.. 이제 시작그룹이 2세대아닌 여덕이 더많음.. 걔네한텐 아이즈원이 첫그룹인데됴 개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