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팔만한 대형돌이 많지만 3-4세대 초반 까지만 해도 대형여돌이 많지 않았고 그돌들도 국내활동 적음 이슈로
여러 여돌 간잽하는 사람들은 중소로도 한번쯤 갔을수밖에 없음
케톡이 회사팬 내리사랑 많은 편인데도 여돌플에 지 덕질 역사 읊는거보면 다양하게들 팠더만.. 그리고 대형돌 팔때 사람들끼리 물어보면 일단 최소한 서바돌은 다들 한번씩 거쳐오고 다양하게 팠던데
안그럼 3~4세대 중소여돌들한테 트붐이 못왔지.. 근데 트붐왔던돌들 꽤 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