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있던 사람들 대부분 여미새들 사이에서 붐이었던거 다팠음 ㅅㅂ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플이랑 상관없이 걍 궁금한건데 캐나다도 대부분 아멘임?
- 23:36
- 조회 13
- 잡담
-
- 대형 나가서 1인기획 차리거나 좆소 가게되면 생기는 제일 큰문제가 저런거같음
- 23:36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진짜 어디서 구했을까
- 23:36
- 조회 12
- 잡담
-
- 금지됬다는데 저런 옷은 어디서 구해와서 입은거지
- 23:36
- 조회 20
- 잡담
-
- 아니근데 남부에서도 아직 저렇게 대놓고 문짝만하게 남부국기 입고 다니는 레드넥을 못만나봐서 신기함
- 23:36
- 조회 9
- 잡담
-
- 저 남부연합기 한국인들은 모를만한거지?
- 23:35
- 조회 117
- 잡담
-
- 마가보다 MTGA가 더 싫음
- 23:35
- 조회 84
- 잡담
-
- 나도 뭐 가슴패치쯤 되는줄 알앗지 깃발이 문짝만해..
- 23:35
- 조회 26
- 잡담
-
- 독일 빈티지샵에서 나치문양 티셔츠 구하기가 어려운 거랑 같은 이치인가
- 23:35
- 조회 25
- 잡담
-
- 근데 천주교보고 여기도 극우라고 우기는거 뭔 유행같은거임?
- 23:35
- 조회 65
- 잡담
-
- 우리나라 아이돌들이 기획사에서 빡쎄게 관리받는다는걸 다시 느끼는 계기..
- 23:35
- 조회 32
- 잡담
-
- 원필 어른이 되어버렸다 이 노래 아는사람
- 23:35
- 조회 19
- 잡담
-
- 그래서 전에 미국 왜 부자나라가 됐는지 찾아보고 그랬는데
- 23:35
- 조회 85
- 잡담
-
- 아니 근데 작아서 보일락말락하는 패치정도여야 못봤을수도? 몰랐을수도? 하는 실드라도 치지
- 23:34
- 조회 70
- 잡담
-
- 지난 금요일에 노예해방기념일? 그거여서 미국 휴일이던데
- 23:34
- 조회 170
- 잡담
-
- 여기서 아무리 모른다 안다 말해도 해외에서 말하는 게 더 정확할 듯
- 23:33
- 조회 118
- 잡담
-
- 해외덬인데 저건 몰랐대도 계속 욕먹을일임
- 23:33
- 조회 93
- 잡담
-
- 놀티켓 취켓 성공해본 덬 여기 없어?
- 23:33
- 조회 48
- 잡담
-
- ㅍㅁ 한국인인데 마가인 애들 보면 ㅈㄴ 멍청해보임
- 23:33
- 조회 188
- 잡담
-
- 정조보다 어린 미국, 조선초기에 식인하는 아즈텍
- 23:32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