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갑케익을 살일이 있는데 고민 좀 들어주라 https://theqoo.net/ktalk/4254470582 무명의 더쿠 | 18:08 | 조회 수 128 생긴건 이게 이쁘긴한데 받는분이 여성분인데 너무 숫자 앞에 대놓고라서걍 무난하게 이런걸로 할지 고민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