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는 화교 남미는 백인 선망 같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올림픽이랑 월드컵이랑 주최 다르지 않음??
- 21:38
- 조회 1
- 잡담
-
- 덬들아 위버스 디엠 구독취소 웹으로만 가능해??
- 21:38
- 조회 3
- 잡담
-
- 음방 스탠딩
- 21:38
- 조회 3
- 잡담
-
- 우리 못보면 이제 트위터로 누가 이겻대 소식만 듣는거야?
- 21:38
- 조회 7
- 잡담
-
- 젭티직원.외주쪽이 ㅜㅜㅜ 중앙그룹은 잘사실거같은데
- 21:38
- 조회 23
- 잡담
-
- 케사랑 네이버는 저 상황 모르고 돈 준거야?
- 21:38
- 조회 4
- 잡담
-
- 치지직 케사 돈 날라가는건 아니겠지
- 21:37
- 조회 65
- 잡담
-
- 수원역ak 교보 앨범 잘 들어와?
- 21:37
- 조회 7
- 잡담
-
- 직원이 미국인들인데 미국극우표식이랑 인종차별관련된걸 몰랐다는게 신기하다
- 21:37
- 조회 23
- 잡담
-
- ㅅㅈㅎ 어떻게든 해결은 하겠지만 진짜 경영 꼬라지 ㄹㅈㄷ긴하네
- 21:37
- 조회 12
- 잡담
-
- 안양에서 인스파이어 셔틀 예약할까 vs공항 버스 타거나 vs 공항철도 탈까
- 21:37
- 조회 9
- 잡담
-
- 중계플미권장사 이건 솔직히 도박도 아니라서 더 왜그랬냐 싶은거
- 21:37
- 조회 12
- 잡담
-
- 아니 근데 돈도 못낼정도인데.. 어떻게 이런 계약을 할 생각응 한거야....?
- 21:37
- 조회 49
- 잡담
-
- 진지하게 추진한 사람 산업스파이아냐??
- 21:37
- 조회 23
- 잡담
-
- 소녀시대덬들아 노래제목 하나만 알려줄수있니
- 21:37
- 조회 22
- 잡담
-
- 티켓베이 물건 올리고 안팔리면 삭제해도 불이익 없지?
- 21:36
- 조회 23
- 잡담
-
- 근데 그러면 젭티는 중계권 플미로 망한게 아니네
- 21:36
- 조회 172
- 잡담
-
- 잉 우리 월드컵 못볼수도 있는거야..?
- 21:36
- 조회 153
- 잡담
-
- 치지직이 심지어 돈도 ㅈㄴ 줬다며
- 21:35
- 조회 225
- 잡담
-
- 현재 진행 중인 북중미 월드컵 이후 남은 4개 대회의 경우 IOC와 FIFA가 아직 중계권을 제공하지 않아 서로에게 이행할 의무가 있는 상태다.
- 21:35
- 조회 9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