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ㅁ) 인스파 자리 이정도면 울갤 들고 가? https://theqoo.net/ktalk/425446850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87 해외콘 가는데 한국에서 비슷해보이는 좌석도로 가져옴!!!! 이 공연 아니야!!!!!! 걍 저정도면 갤울이 소용이 있는지 없는지가 궁금 ㅠㅠㅠ 본무대 거리도 비슷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