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니가 좋아 챌린지하는데 수호 표정 봤음?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4466981 무명의 더쿠 | 18:03 | 조회 수 261 https://x.com/my_d12/status/2069318096905765007?s=46개웃기네 흐뭇한 표정이 개웃기네 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