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콘서트 끝나고 무료셔틀 타는 거 힘들어?? https://theqoo.net/ktalk/425445162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74 줄 서서 기다리는 건 괜찮은데 버스 없어서 못 나올까봐 ㅠㅠ공항철도 타고 한번 갈아타면 집 갈 수 있는데집 근처 유료셔틀 지금 솔드아웃이라 어차피 또 먼데 내려서 지하철 타야돼서 고민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