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일본인들 트위터 많이 해서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 사진 뭔가 폭력적이다
- 22:33
- 조회 20
- 잡담
-
- 북미인에 그 종교인데 몰랐다?
- 22:33
- 조회 8
- 잡담
-
- 근데 저게 ㅁㅋ같은 성장환경이면 무조건 알수밖에 없는 그런종류인거야?
- 22:33
- 조회 10
- 잡담
-
- 틱톡에서 본거지만 미국 애들은 무슨 서부시대에 있던 좀 큰 동네 사건? 같은 것도 배운다고
- 22:33
- 조회 6
- 잡담
-
- 미국 남북전쟁이 160년 전이야? 대강 우리 병인양요때네
- 22:33
- 조회 4
- 잡담
-
- 아니 근데 너무 대문짝만하게 프린팅돼있어서
- 22:33
- 조회 5
- 잡담
-
- 미국 살았어서 그런가 저 옷 입은것도 놀라운데 하필 종교까지 개신교라고하니 떨떠름해짐ㅋㅋㅋㅋㅋㅋㅋ
- 22:33
- 조회 7
- 잡담
-
- 랜덤 너무 싫다 아오
- 22:33
- 조회 14
- 잡담
-
- 한국인 피부는 원래 하얗다 이걸 뭐 한국인은 원래 white(백인)이라고?
- 22:33
- 조회 27
- 잡담
-
- 무엇보다 옷이 너무 못생겼던데
- 22:33
- 조회 10
- 잡담
-
- 저거 입고 컨텐츠 찍다가 연합기인거 알고 폐기했는데 비하인드짤? 누구랑 사진 찍은거? 공유된거인가봄
- 22:33
- 조회 26
- 잡담
-
- 심지어 저기 소속사 직원도 다 교포 아냐?
- 22:33
- 조회 27
- 잡담
-
- 걍 교회가 교회한거같은데?
- 22:33
- 조회 25
- 잡담
-
- 남부연합기는 그냥 극우 수준이 아니라 아예 정신병이야 노예제 찬성이란거
- 22:33
- 조회 32
- 잡담
-
- 인용 개난리났던데 여기 올라온 글들 보니까 그럴만하네..
- 22:33
- 조회 63
- 잡담
-
- 교포 기독교는 우리나라 기독교보다 더 극우쪽 아닌가
- 22:33
- 조회 25
- 잡담
-
- 저거 미국살앗거나 캐나다인이엇으면 무조건 알만한 거야??
- 22:32
- 조회 26
- 잡담
-
- 캐나다 건국일 찾아봤는데 1867년이네 https://theqoo.net/ktalk/4254839017 무명의 더쿠 | 22:30 | 5. 무명의 더쿠 22:31 ㅅㅂ 내키보다 짧네
- 22:32
- 조회 137
- 잡담
-
- 아니 근데 모를수가...없는데....
- 22:32
- 조회 40
- 잡담
-
- 걍 미국 사람들은 다 알지 않을까
- 22:32
- 조회 1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