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영상도 안찍고 새거도 아니니 그냥 쓰자한건데 원래 그런 내구성이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스우파때는 진짜 온장르 여덕판 박살나는게 몸으로 느껴졌음
- 19:02
- 조회 0
- 잡담
-
- 여돌덕질함 > 도올스우파등등 코로나시즌 유출 > 코로나지나고 돌오프가 줄어서 오프많은 스포츠,밴드로 유출
- 19:02
- 조회 9
- 잡담
-
- 프듀이후로 걍 남돌이고여돌이고 그때 첨 중소파본애들 존많임
- 19:02
- 조회 10
- 잡담
-
- 쇼츠에 수수료지급 뜨면 바이럴인거야?
- 19:02
- 조회 3
- 잡담
-
- 이달소 멤버 공개때부터 기세 꽤 좋지않았음?
- 19:02
- 조회 8
- 잡담
-
- 우린 예능 한명만 나가는데
- 19:02
- 조회 26
- 잡담
-
- 너네 스우파 누구 덕질햇음?
- 19:02
- 조회 12
- 잡담
-
- 약간 예능은 내부 자컨에서 눈에 띄게 웃기는 멤?보다 리액션 좋은 멤을 원하는거 같기도 함
- 19:02
- 조회 11
- 잡담
-
- 군백기 버틸만함? 내돌 슬슬 말나오는데 심란하네
- 19:02
- 조회 36
- 잡담
-
- 사녹같은데서 깁 잘받는 팬들은 뭔가 요령이 있나??
- 19:01
- 조회 59
- 잡담
-
- 맞다 스우파 여자배구 슬덩이 내트친 존나 뺏어갔어
- 19:01
- 조회 29
- 잡담
-
- ㅋㄹㅌㅅ 주훈 두부상인데 딱딱한 두부같음
- 19:01
- 조회 25
- 잡담
-
- 5세대가 누구부터야?
- 19:01
- 조회 104
- 잡담
-
- 스우파 할때 여돌 팠는데 스우파로 간사람들이 끝나고 본진으로 안오고 다른여돌로 넘어감
- 19:01
- 조회 36
- 잡담
-
- 손혜주 살아있냐..
- 19:01
- 조회 81
- 잡담
-
- 고척은 플로어보다 1층이 더 빨리 빠지나?
- 19:01
- 조회 13
- 잡담
-
- 내돌은 다 재미없는 게 결국 아쉽게 된 듯
- 19:00
- 조회 134
- 잡담
-
- 오늘 개빡센하루였는데 유준이로 힐링완료
- 19:00
- 조회 22
- 잡담
-
- 스우파 ㄹㅇ 같덬들 다 뺏어간거 너무 슬퍼서 당시에 안봤었음ㅋㅋㅋㅋㅋㅋ큐ㅠㅠ
- 19:00
- 조회 103
- 잡담
-
- 근데 대중성 확 터지면 팬덤도 자연스레 같이 커져?
- 19:00
- 조회 1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