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으로 티켓팅 하려면 놀티켓 말고 놀 깔아야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투하 아랍 두부 누구같애?
- 19:15
- 조회 0
- 잡담
-
- 난 입덕하니 이미 내 최애멤 군입대중이었어
- 19:15
- 조회 0
- 잡담
-
- 데식 콘서트 옷 진심
- 19:15
- 조회 9
- 잡담
-
- 베리즈 교환 CS의 구림을 이제 많이들 체감하는 것 같아 기쁘다 (NNNN)
- 19:15
- 조회 6
- 잡담
-
- 최근돌 대간잽판 되고 장점?은 썰물 됐어도 다시 밀물 될 수 있단 것 같음
- 19:15
- 조회 14
- 잡담
-
- 근데 ㄹㅇ 지금 잡은 돌 라이징때로 돌아간다고 해도 덕질 안할거같긴 해....
- 19:15
- 조회 16
- 잡담
-
- 나도 3세대 탐라인데 4세대때보다 요즘이 ㄹㅇ 겸덕 존나 느껴짐...
- 19:14
- 조회 74
- 잡담
-
- 군백기직전에 병크 터져서 군백기 버틸 떡밥이 공중분해됨
- 19:14
- 조회 14
- 잡담
-
- 군백기 끝나자마자 투어도니까 아직 나한텐 군백기 느낌임
- 19:14
- 조회 8
- 잡담
-
- 버블냥 인형중에 버블 탈??? 모자??? 벗겨지는 버전도 있어?
- 19:14
- 조회 14
- 잡담
-
- 가끔 코로나 전의 케돌판이 그리움
- 19:14
- 조회 34
- 잡담
-
- 국내 돌판 제일 바글거렸던 시기가 언제같음?
- 19:14
- 조회 104
- 잡담
-
- 갠활말고 그룹활동 보고싶어 쌰갈...........
- 19:14
- 조회 34
- 잡담
-
- 내돌 군대도 다녀온 고연차인데 그래도 그룹으로 더 잘되고싶다 이럴때
- 19:14
- 조회 48
- 잡담
-
- 3세대 여돌덬인데 내돌 10년 좋아했는데도 다시 덕질하고싶어
- 19:14
- 조회 32
- 잡담
-
- 섹시컨셉이 주류?였던 중소여돌 덕질이 빡셌었음..
- 19:14
- 조회 27
- 잡담
-
- 내돌 군대가면 페스티벌 다녀야지
- 19:14
- 조회 11
- 잡담
-
- 요즘 말랑이 유행하길래 찾아봤더니 만원이 넘네 ㅅㅂ
- 19:13
- 조회 52
- 잡담
-
- 리센느 덬질 어디서 많이해?
- 19:13
- 조회 68
- 잡담
-
- 와 침구청소기로 컴퓨터의자 청소했는데 개더럽다
- 19:13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