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청한데 대화도 안통하면 일을 어떻게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재벌 올려치기 하는것도 싫더라 밈으로 쓰고
- 22:06
- 조회 1
- 잡담
-
- 넷플 광고형 솔직히 ㄱㅊ
- 22:06
- 조회 2
- 잡담
-
- 아니 근데 주결경 일상한국어? 대화하는건 아직도 발음 좋더라
- 22:05
- 조회 4
- 잡담
-
- 왕사남 극장에서 3번봤는데 세번다 관크당함 어른들이 정말 많았음..
- 22:05
- 조회 12
- 잡담
-
- 스위스에 협상하러갔다는 게.. 어떤 느낌의 협상일려나?
- 22:05
- 조회 19
- 잡담
-
- 나 내일 쇼챔사녹 처음가보는데 복도에 가방놓고가 아니면 들고들어가?
- 22:05
- 조회 10
- 잡담
-
- 처음본 바이러스면 무서워할만하지않아??
- 22:05
- 조회 21
- 잡담
-
- 티빙이나 웨이브 광고형으로 보면 광고 많이 나와?
- 22:05
- 조회 17
- 잡담
-
- 근데 저렇게 사라지면 ott에는 남아있어?
- 22:05
- 조회 22
- 잡담
-
- 코로나 이후에 야만의시대가 열렸음
- 22:05
- 조회 19
- 잡담
-
- 근데 난 영화관들 경영 잘 못하는 거 맞다 생각해
- 22:04
- 조회 106
- 잡담
-
- 우리나라 재벌 기업들한테 사기업이니까~ 정부 간섭금지~ 이런 말 붙여주는 거 개웃김
- 22:04
- 조회 63
- 잡담
-
- 어이없는데 그냥 영화관핸드폰은 이제 그러려니수준이고 존나 대화하는거 못참겠어
- 22:04
- 조회 14
- 잡담
-
- 북한 월드컵 안사고 중국 러시아 위성신호 쌔벼서 송출한다며
- 22:04
- 조회 54
- 잡담
-
- 산골총각 영웅ㅋㅋ현봉식
- 22:04
- 조회 19
- onair
-
- 몇달전에 극장갔을때 급식들 들어와서 팝콘 던지면서 영화보더라
- 22:04
- 조회 16
- 잡담
-
- 요즘은 걍 적자아니면 다행인수준이야 반도체 제외하면 걍 멸망임
- 22:04
- 조회 15
- 잡담
-
- 근데 코로나는 왜이렇게 전세계가 무서워한걸까 다들 존나 무서워한거같음...
- 22:04
- 조회 298
- 잡담
-
- 난 시간 뭔가 쓰고싶을때 영화광부터가는데
- 22:04
- 조회 9
- 잡담
-
- 진심 코로나 이후 사람들 넹글돌아버린거같음
- 22:03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