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츄가 달랑달랑 거리는거 귀여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섹시컨셉이 주류?였던 중소여돌 덕질이 빡셌었음..
- 19:14
- 조회 0
- 잡담
-
- 내돌 군대가면 페스티벌 다녀야지
- 19:14
- 조회 0
- 잡담
-
- 요즘 말랑이 유행하길래 찾아봤더니 만원이 넘네 ㅅㅂ
- 19:13
- 조회 7
- 잡담
-
- 리센느 덬질 어디서 많이해?
- 19:13
- 조회 5
- 잡담
-
- 와 침구청소기로 컴퓨터의자 청소했는데 개더럽다
- 19:13
- 조회 3
- 잡담
-
- 고연차 파는데 (초고연차아님) 넴드들 다 공백기때 간잽하러가서 공계 안굴리는거보면 슬프긴해
- 19:13
- 조회 13
- 잡담
-
- 더위많이타는애들아 불화자 등 뚫린거사라
- 19:13
- 조회 15
- 잡담
-
- 난 군백기도 지금도 괜찮은데.. 지금돌도 그렇고 그전에 돌도 그렇고
- 19:13
- 조회 11
- 잡담
-
- 🎤(˘ロ˘ )ง < 저문을열고나면나는어떻게되는걸까다음세상일지깊은심연일지몰라도오픈더도어오픈더도어그곳이어디라도난가야해 )
- 19:13
- 조회 5
- 잡담
-
- 4세대 군백기는 어디가 제일 먼저인데?
- 19:13
- 조회 43
- 잡담
-
- 녠PD님의 V-LOG 최종본 공유의 건 | SSSlog
- 19:13
- 조회 4
- 스퀘어
-
- 3->5 갈아탔는데 사유 : 떡밥없음
- 19:13
- 조회 33
- 잡담
-
- 나 솔직히 탈덬인지 휴덬인지 모르겠음
- 19:13
- 조회 6
- 잡담
-
- 대형기획사들 국내선예매 많이 하라고 지시내려왔다는썰 ㄹㅇ인가
- 19:13
- 조회 116
- 잡담
-
- 요즘 인스타에 전직 아이돌들 쉽게 보이더라
- 19:12
- 조회 49
- 잡담
-
- 근데 너네돌도 개구라 연애설 떠도는 거 많아??
- 19:12
- 조회 52
- 잡담
-
- 세대 하나 건너뛰게 되는게ㅋㅋㅋ 다음 세대 나올때는 떡밥이 아직 ㄱㅊ음
- 19:12
- 조회 22
- 잡담
-
- 군백기 자체는 별로 안힘든데 그 이후에 변한 멤버들의 태도와 그룹 분위기+ 기다림에 대한 보상심리가 겹쳐서 정병 옴
- 19:12
- 조회 21
- 잡담
-
- 요즘 아이돌 참 뜨기 힘들어보임...
- 19:12
- 조회 84
- 잡담
-
- 오늘 이재용 생일이래
- 19:12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