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님 다 달라? 다르면 팀 두 개 이상하는 멤 팬은 2개 사고 이러기도 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직히 에케비 이런 스캔들 없었던것도 아니고
- 20:42
- 조회 0
- 잡담
-
- 아니 종편 건강프로에서 뭔 유산균 존나 피피엘처럼 얘기하길래
- 20:42
- 조회 0
- 잡담
-
- 드림덬들아 선예매 어때??? 체감?
- 20:41
- 조회 9
- 잡담
-
- 걍 에케비 운영 왠만해서는 좋게 헤어지려고 하는데
- 20:41
- 조회 29
- 잡담
-
- 드림 플로어 지금 풀리는 건가
- 20:41
- 조회 47
- 잡담
-
- 간단히 말하면, 운영진이 다른 멤버는 찍지도 않았던 사과영상을 미네기시만 최초로 찍어서 전 세계에서 볼 수 있는 유튜브에 올려서 이렇게 커졌다. 전후사정을 살펴보면, 삭발을 한 것은 미네기시의 자의로 인한 것이 아니라, 운영진 측에서 스캔들에 대해 사죄하지 않으면 강제로 사퇴를 시켜버리겠다고 강요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 20:41
- 조회 62
- 잡담
-
- 영상에서 첫 삭발멤 언급했단건 뭐지
- 20:41
- 조회 14
- 잡담
-
- 엔하이픈 컴백했니?
- 20:40
- 조회 61
- 잡담
-
- 하투하 안무연습실 영상 나왔네
- 20:40
- 조회 30
- 잡담
-
- 보넥도 이번 콘도 연령대 1020이네
- 20:40
- 조회 90
- 잡담
-
- 엑소때도 잘부탁합니다 국내선예매
- 20:40
- 조회 52
- 잡담
-
- 헤메코땜에 탈덕마렵다
- 20:40
- 조회 47
- 잡담
-
- 트위어 프리미엄+ 두달 쓰고 깨달은거
- 20:39
- 조회 57
- 잡담
-
- ㅇㅎㅇㅍ 고마워요!!!!
- 20:39
- 조회 159
- 잡담
-
- 2026년에 삭발을한다고?
- 20:39
- 조회 48
- 잡담
-
- 첫 삭발때 ㄹㅇ 전세계적으로 난리아니었나 나 어릴땐데 뉴스에서 본 기억
- 20:39
- 조회 84
- 잡담
-
- 지금 덕질하는 돌은 항상 손톱주변 깔끔해서 좋다
- 20:39
- 조회 56
- 잡담
-
- 근데 저 멤버 정신적으로 아픈것 같긴 함...
- 20:39
- 조회 105
- 잡담
-
- 국내선예매 일단 자리욕심 안부리면 무조건 내자리 하나는 예매할수 있는 수준
- 20:39
- 조회 31
- 잡담
-
- 처음삭발멤: 본인이 멘붕와서 쫓아내지 말라고 사죄한다고 삭발 // 지금삭발멤: 연예인 안할래 회사 그룹 엿먹어라 삭발 <<<< 이거임?
- 20:39
- 조회 1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