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님 다 달라? 다르면 팀 두 개 이상하는 멤 팬은 2개 사고 이러기도 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 근데 국내선예매랑 별개로 놀 너무 별로다
- 21:10
- 조회 17
- 잡담
-
- 원래 대형이 먼저 뭐 하면 엔터들 따라가는 거 많음
- 21:10
- 조회 7
- 잡담
-
- 근데 에스파 첫곡 걸스했으면 좋겠다
- 21:10
- 조회 6
- 잡담
-
- 난 ㅇㅎㅇㅍ 할때까지만 해도 탈퇴멤때문인가 생각하고 절대로 다 할거라고 생각못함
- 21:10
- 조회 15
- 잡담
-
- 역시 개신교는 정신병
- 21:10
- 조회 44
- 잡담
-
- 애초이 플미가 회사가 돈벌던게 아니니까 효과 있어보이는거 걍 하는거지
- 21:10
- 조회 11
- 잡담
-
- 빠수니들 티켓팅 생각해서 공문을 내리고 권고를 했다고?
- 21:10
- 조회 20
- 잡담
-
- 국내선예매 하고나서도 플디는 ㅈ도 신경안써 마인드로 혼자 다른 길 걷고 있는데
- 21:09
- 조회 31
- 잡담
-
- 지금 업자들이 진짜 전문적 조직화 됐다고 체감되는 이유
- 21:09
- 조회 51
- 잡담
-
- 자차있는덬아 타이어 교체할때 얼마들엇음 보통?
- 21:09
- 조회 4
- 잡담
-
- 놀 취켓vs멜티취켓
- 21:09
- 조회 19
- 잡담
-
- 아무튼 플디는 개미친회사다
- 21:09
- 조회 43
- 잡담
-
- 플디는 ㅎㅇㅂ 타돌들 국내선예매 할때도 걍 안함??
- 21:09
- 조회 68
- 잡담
-
- 슴보다 일못하는 회사...잇츠 플디
- 21:09
- 조회 13
- 잡담
-
- 난 그것보다 이러다 국내 다털리겠다 라는 회사들의 걱정으로 보이는뎈ㅋㅋ
- 21:09
- 조회 55
- 잡담
-
- 'BOOMPALA’ Stage Cam @ 2026 Weverse Con Festival
- 21:09
- 조회 9
- 스퀘어
-
- 뫄모ㅏ가 지시했대 이런애들 특 피드백을 안 함ㅋㅋㅋ
- 21:09
- 조회 20
- 잡담
-
- 플디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선예매해
- 21:09
- 조회 84
- 잡담
-
- 걍 ㅎㅇㅂ 하니까 다른곳도 다 하는거 아닌감..
- 21:09
- 조회 105
- 잡담
-
- 드림 내일거는 국내멤버십은 안되는거지??
- 21:08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