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 타멤 하반기에 솔로투어 돈다는 얘기 있던데 https://theqoo.net/ktalk/4254414354 무명의 더쿠 | 17:16 | 조회 수 312 그럼 올해 단체는 언제하지... 라는 생각을 혼자 조용히 하고있음물론 응원합니다 나도 한국콘 하루는 갈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