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숙해져서 그냥 정으로 흔들고 다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북중미 월드컵을 중계 중인 JTBC가 국제축구연맹(FIFA)에 지급해야 할 중계권료 일부를 아직 납부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한 내 대금 지급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한국에서는 오는 29일부터 시작되는 토너먼트 경기의 TV 중계가 중단될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 19:53
- 조회 0
- 잡담
-
- 요즘 남돌 중소도 간잽 좀 있지않아??
- 19:53
- 조회 10
- 잡담
-
- 일본콘서트 피아 아레나 여기 가본 사람? 좋아?
- 19:53
- 조회 9
- 잡담
-
- 빅히트뮤직이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가?
- 19:53
- 조회 38
- 잡담
-
- 물론 이프가 의미없지만 뉴진스가 소송싸움에
- 19:53
- 조회 29
- 잡담
-
- 16년 상반기 겪고 3세대 여돌 정리됨
- 19:53
- 조회 14
- 잡담
-
- 나 이번에 3세대 돌 입덕했어
- 19:52
- 조회 46
- 잡담
-
- 트와 대만콘 뭔가 감동이였어
- 19:52
- 조회 43
- 잡담
-
- 슴 2세대 10년 파고 하이브 5세대로 넘어감
- 19:52
- 조회 113
- 잡담
-
- 난 늘 내가 파는 여돌팀만 조아햇어서 걍 내돌이 개잘나가던 시기가 젤 꿀잼..
- 19:52
- 조회 33
- 잡담
-
- 뉴진스를 보여달라!
- 19:52
- 조회 16
- 잡담
-
- 그 해시태그 좆소어쩌고 트위터에서 보는데
- 19:51
- 조회 33
- 잡담
-
- 팬싸에서 무대하는거 다 하는줄......
- 19:51
- 조회 120
- 잡담
-
- 오늘 군백기 글 자주 보는듯
- 19:51
- 조회 85
- 잡담
-
- 나 이번에 리센느 갸루편 보고 감자튀김 바이럴 당함... ㅋㅋㅋㅋ
- 19:51
- 조회 25
- 잡담
-
- 3세대 여돌덬 이제 우런니도 30대라 이래라 저래라 고나리할 의지도 없어짐
- 19:51
- 조회 82
- 잡담
-
- 태연 13년 전 후 ㅁㅊ
- 19:51
- 조회 78
- 잡담
-
- 하투하 이번에 활동 몇주 해?
- 19:51
- 조회 11
- 잡담
-
- 새삼 트와 블핑이 같은 시대에 나와서 전혀 다른 컨셉으로 둘다 고트인게
- 19:51
- 조회 49
- 잡담
-
- 161718 이때는 트블이랑 컴백 겹치는게 젤 무서웠음
- 19:51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