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솔로콘을해도 그룹팬 있없 차이 존나큰데... 괜히 그룹기반 솔로가 낫다는게 아님 https://theqoo.net/ktalk/4254412244 무명의 더쿠 | 17:14 | 조회 수 114 웅...내 체감 70퍼 이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