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차고 최애솔콘하면 솔직히 그룹팬 남아있고 화력있는거 좋던데 ㅠ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4411115 무명의 더쿠 | 17:13 | 조회 수 122 뭐 천상계 남솔덬질이 아니어서 그렇겠죠 그냥 오랜만에 얼굴봐서 너무 좋다고 스탠딩에서 도란도란 얘기하던거 너무 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