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많아서 무거울 것 같음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정국 수빈 건호면 소나무야?
- 18:53
- 조회 0
- 잡담
-
- ㅍㅁ 덕질 관련으로 미리 정병먹는거 멍청한거지?
- 18:53
- 조회 2
- 잡담
-
- 해외팬덤이 좀 커야 활동오래할거같은데...
- 18:53
- 조회 14
- 잡담
-
- 빅뱅 멤버쉽 인증하려면 쿠플 몇천원짜리도 내야되는거 맞지??
- 18:53
- 조회 4
- 잡담
-
- 5세대 해외인기도 3, 4가 좀 많이 갈아타줘야 엄청 커지는데
- 18:53
- 조회 96
- 잡담
-
- 재미는 없어도 이 사람은 사고는 안 치겠네싶은 류로 예능 제안 많이 오는 돌도 간혹 있음
- 18:52
- 조회 26
- 잡담
-
- 대형만 파다가 갑자기 중소로 튀어버림
- 18:52
- 조회 29
- 잡담
-
- 나 Ses 보아 천상지희 소시 에펙스 레벨 에스파 핑크블러드 그자체ㅠㅠㅠ
- 18:52
- 조회 14
- 잡담
-
- 해외팬들 땡큐하지만 콘은 국내팬들이 많을 때가 넘사로 재밌음
- 18:52
- 조회 48
- 잡담
-
- 이즈나 유사랑 x 키키 지유 METRONOME 챌린지
- 18:52
- 조회 8
- 스퀘어
-
- 대형만 파다가 아오아우구플얌아이들이달소여친아이즈원
- 18:52
- 조회 35
- 잡담
-
- 돌들 학교다닐때 인싸였던애들 많은것같음
- 18:51
- 조회 52
- 잡담
-
- 내돌도 중소여돌인데 남덬들이 더
- 18:51
- 조회 65
- 잡담
-
- 재미없는데 예능 많이 나오는 건 다 이유가 있겠지?
- 18:51
- 조회 185
- 잡담
-
- 아일릿 인스타 감성 짱좋다
- 18:51
- 조회 131
- 잡담
-
- 요즘 탐라에 가끔 태연이 존나 화내고있는데 양모펠트 쳐다보는 눈이래ㅋㅋㅋㅋ
- 18:51
- 조회 29
- 잡담
-
- 내 본진은 대형인데도 해외팬덤 안생김...
- 18:50
- 조회 247
- 잡담
-
- 오늘 하락장일 거 같아서 주식 안들어가봤다가 지금 드갔더니 폰수익 천만원 날라갔넼ㅋㅋㅋ
- 18:50
- 조회 62
- 잡담
-
- 아이돌은 무조건 해외를 잡아야됨 그래야 오래감 투어라도 돌아야 재재계약까지 가는거임
- 18:50
- 조회 67
- 잡담
-
- 내돌팀 밀멤은 데뷔때 부터 회사에서 애지중지함ㅋㅋ
- 18:50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