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멤 개인응원봉들고 b멤 콘서트간거면 차애솔콘까지 챙겨준다는거 아님? https://theqoo.net/ktalk/425440640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11 솔콘이라 머릿수 채워주는거 오히려좋아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