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2세대면 원래 비공식 개인봉 존나많지 않았나? https://theqoo.net/ktalk/4254405839 무명의 더쿠 | 17:08 | 조회 수 61 나 초딩때 2세대 좋아할때 개인홈마들이 개인봉 만들어서 팔았었는데오프에도 들고 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