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2년동안 너무 맘고생 심했다능..ㅠㅠㅠ 법원경매로 팔려서 보증금 다 받을수 있게됐음 ㅠㅠ
다시는 진심 전세 못살듯...시발 이거 소송해서 이겨도 돈 없다고 배째라하면 답이 없음....진짜 계약서자체가 무용지물임 ㅠ
진짜 2년동안 너무 맘고생 심했다능..ㅠㅠㅠ 법원경매로 팔려서 보증금 다 받을수 있게됐음 ㅠㅠ
다시는 진심 전세 못살듯...시발 이거 소송해서 이겨도 돈 없다고 배째라하면 답이 없음....진짜 계약서자체가 무용지물임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