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알파티 난다는 것도 생파 같은 개끼는 오프에 타멤프 오지 마라 하고 지랄하는 거의 연장선이라 진짜 아무도 신경 안 쓰는 사안임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남돌도 3에서는 갈아탈 사람 다 간거같은데
- 19:04
- 조회 0
- 잡담
-
- 씨발 빠순이는 굿즈 하자 교환도 왜이렇게 힘든거임 시발
- 19:03
- 조회 117
- 잡담
-
- 3세대 여돌덬인데 이젠 탐라가 ㅈㄴ 일상계들 모임같음...
- 19:03
- 조회 79
- 잡담
-
- I.O.I (아이오아이) 'IOI (Where My Girls At)' Dance Practice
- 19:03
- 조회 10
- 스퀘어
-
- 헉쓰 갑자기 근처 다른 지역에서 늑대견 4마리 탈출했다고 알림 옴
- 19:03
- 조회 18
- 잡담
-
- 근데 ㄹㅅㄴ는 뜨기전에도
- 19:03
- 조회 85
- 잡담
-
- 스우파때는 진짜 온장르 여덕판 박살나는게 몸으로 느껴졌음
- 19:02
- 조회 29
- 잡담
-
- 여돌덕질함 > 도올스우파등등 코로나시즌 유출 > 코로나지나고 돌오프가 줄어서 오프많은 스포츠,밴드로 유출
- 19:02
- 조회 23
- 잡담
-
- 프듀이후로 걍 남돌이고여돌이고 그때 첨 중소파본애들 존많임
- 19:02
- 조회 27
- 잡담
-
- 쇼츠에 수수료지급 뜨면 바이럴인거야?
- 19:02
- 조회 8
- 잡담
-
- 이달소 멤버 공개때부터 기세 꽤 좋지않았음?
- 19:02
- 조회 34
- 잡담
-
- 우린 예능 한명만 나가는데
- 19:02
- 조회 42
- 잡담
-
- 너네 스우파 누구 덕질햇음?
- 19:02
- 조회 24
- 잡담
-
- 약간 예능은 내부 자컨에서 눈에 띄게 웃기는 멤?보다 리액션 좋은 멤을 원하는거 같기도 함
- 19:02
- 조회 24
- 잡담
-
- 군백기 버틸만함? 내돌 슬슬 말나오는데 심란하네
- 19:02
- 조회 113
- 잡담
-
- 사녹같은데서 깁 잘받는 팬들은 뭔가 요령이 있나??
- 19:01
- 조회 70
- 잡담
-
- 맞다 스우파 여자배구 슬덩이 내트친 존나 뺏어갔어
- 19:01
- 조회 32
- 잡담
-
- ㅋㄹㅌㅅ 주훈 두부상인데 딱딱한 두부같음
- 19:01
- 조회 41
- 잡담
-
- 5세대가 누구부터야?
- 19:01
- 조회 143
- 잡담
-
- 스우파 할때 여돌 팠는데 스우파로 간사람들이 끝나고 본진으로 안오고 다른여돌로 넘어감
- 19:01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