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탈때 당연히 2세대돌이라 생각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4399856 무명의 더쿠 | 17:03 | 조회 수 339 소속사 찢어짐 + 솔활 많이함 + 그룹활동적음 + 오프 팬들이 꽤 있음 + 개인봉너무나 현 2세대돌ㅜ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