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 거기면 난리 오히려 이해되기도??? https://theqoo.net/ktalk/4254396953 무명의 더쿠 | 17:01 | 조회 수 90 연차가 연차다보니?? 진짜로 그룹활동 별로 안반기고 갠활좋아하는 갠팬들 꽤있고 (이쪽도 이해할만함 갠활입덕일테니???) 쭉 그룹팬인 올팬도 많아보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