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ㅋㅋㅋ 그럼 거기 덬들은 a/s 어디서 받냐.... (아무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리센느 유튭에서 멤버 몇명이 유명해진건데 ?? 그 채널 주인공이랑 일본인멤
- 18:21
- 조회 7
- 잡담
-
- 이즈나 코코 x 보이넥스트도어 성호 METRONOME 챌린지
- 18:21
- 조회 3
- 스퀘어
-
- 난 진짜 군부독재를 시민들이 밀어냈다는게 제일 신기함 진짜 어떻게햇지
- 18:21
- 조회 21
- 잡담
-
- 애초에 여돌만 좋아하는 여덬이 생각보다 적음
- 18:21
- 조회 31
- 잡담
-
- 솔직히 반대로 한국인들이 피부색으로 ㅈㄹ했어봐
- 18:21
- 조회 22
- 잡담
-
- 근데 웃긴게 일본은 애니로 빤다치면 동남아나 남미애들 중드같은거 많이보던데 왜 한국한테만 지랄임?
- 18:20
- 조회 29
- 잡담
-
- 리센느는 머글 반응 / 돌판 반응 이 2개가 다른데 2개가 다 오고 있다는게
- 18:20
- 조회 65
- 잡담
-
- 근데 걍 지금 여돌판이 규모가 작아져서
- 18:20
- 조회 87
- 잡담
-
- 너네 애니밴드 알아?
- 18:20
- 조회 15
- 잡담
-
- 태연이 만찬가라니
- 18:20
- 조회 37
- 잡담
-
- 드림덬들 뒷드림에 행복해하기
- 18:20
- 조회 33
- 잡담
-
- 케이문화 흥하면서 파면서도 한국까면서 놀았는데 자국커뮤니티에서만 살다보니 한국인들이 모르다가
- 18:20
- 조회 47
- 잡담
-
- 내돌 상탈 보다 씨찬이형 상탈 더 많이 봄
- 18:20
- 조회 22
- 잡담
-
- 걍 인식 자체가 다른게 케돌 포카 끼워놓고 가슴자랑..?을 하심
- 18:19
- 조회 49
- 잡담
-
- 하긴 imf 터진게 겨우 30년전쯤이니까
- 18:19
- 조회 63
- 잡담
-
- 리메이크면 걍 일본어 가사로 부르는거야?
- 18:19
- 조회 58
- 잡담
-
- 한국 왜 이렇게 동남아 남미 애들이 열폭하는 정병 자석 된거임?
- 18:19
- 조회 85
- 잡담
-
- 여돌은 대형여돌 / 중소여돌로 나뉩니다
- 18:19
- 조회 105
- 잡담
-
- 그 축선은 트위터하는 전세계인들이 자기 상탈로 피부색 왈가왈부 하는거 모르겟지
- 18:19
- 조회 72
- 잡담
-
- 중소돌 파다가 첨으로 대형엔터돌 팠을때 가장 큰차이
- 18:19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