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콘에 개인봉 주어가 투ㅍㅇ이라고,..? https://theqoo.net/ktalk/4254394213 무명의 더쿠 | 16:59 | 조회 수 505 제왚???????? 아까 아 그룹콘에 개인콘은 좀..쓰읍.. 이랬는데 이건 아니지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거는 좀..... 봐줘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