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나이드신분이 보낸건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17. 무명의 더쿠 19:20 난 오히려 같속은 안가게됨 소속사에 빈정상해서
- 19:22
- 조회 0
- 잡담
-
- 씨디피 사놓으면 쓸만해....?
- 19:22
- 조회 21
- 잡담
-
- 3세대 5세대 겸덬 많은건 내 탐라만 그래 아님 전체적인 추세야
- 19:22
- 조회 47
- 잡담
-
- 탈덕 아리까리한 애들아 콘서트는 그냥 가
- 19:22
- 조회 31
- 잡담
-
- 지우 이거 존나 웃기다
- 19:22
- 조회 37
- 잡담
-
- 솔직히 군백기 직전~직후는 확실히 그 전이랑 분위기 다른거 같음
- 19:22
- 조회 18
- 잡담
-
- 고연차돌 활동한다고 하면 내돌 아니여도 뭔가 응원하게됨
- 19:21
- 조회 20
- 잡담
-
- 나 3세대 여돌파다 5세대 여돌 겸덬중인데 존나 적응안됨
- 19:21
- 조회 64
- 잡담
-
- 리센느 미나미 흑발vs 갸루금발 뭐가 더 예뻐보여?
- 19:21
- 조회 6
- 잡담
-
- 이번에 구본진...? 완덕할 겸 콘서트 다녀왔는데 완덕 아니고 탈덕함...
- 19:21
- 조회 31
- 잡담
-
- 손혜주 진짜 뭐하고사냐고ㅠ
- 19:21
- 조회 44
- 잡담
-
- 이수만 남돌 무조건 슴티알 다음에 낼거 같음
- 19:21
- 조회 103
- 잡담
-
- 같속 후배돌 데뷔때는 관심도 안줬다가 한 2-3년차에 귀신 같이 마음에 들어옴
- 19:21
- 조회 20
- 잡담
-
- 근데 요즘은 ㄹㅇ 걍 비계에서 여러돌 존나 좋아하고
- 19:21
- 조회 43
- 잡담
-
- 최애 군백기 끝나고 돌아왔는데 약간 마음이 애매해짐
- 19:21
- 조회 32
- 잡담
-
- 내가 대표라면 소속사 덕질하게 만들고 싶긴 할거같기도
- 19:21
- 조회 12
- 잡담
-
- 고연차 파는데 팬들끼리 멤&회사한테 떡밥안준다고 한먹을바에는 그냥 공백기때 간잽하러 갔다오는게 차라리 나은것같음...
- 19:20
- 조회 62
- 잡담
-
- 고연차 돌들 활동 더 많이 하면 좋겠다
- 19:20
- 조회 32
- 잡담
-
- 잠깐 좋아했던 3세대돌 무대를 최근에 찾아봤다가 슬퍼짐
- 19:20
- 조회 34
- 잡담
-
- 3세대 떠돌다가 3세대맛 5세대에 빠짐
- 19:20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