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드림콘 갔을때 마지막에 팬이랑 단체샷 찍는데 내 앞쪽에 “툥” 반스가 보이는 거임 https://theqoo.net/ktalk/4254388040 무명의 더쿠 | 16:54 | 조회 수 110 태용팬인가보다 하고 걍 사진찍고있었는데갑자기 그 사람 믐이 스르륵 돌아가더니“쮜”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