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타돌느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시크릿 ‘아이스크림 (ICE CREAM)’ MV Commentary
- 18:23
- 조회 0
- 스퀘어
-
- 리센느 런어웨이 이노래 ㅈㄴ좋아
- 18:23
- 조회 0
- 잡담
-
- 영어쓰면 영미권이라는 편견있었는데 생각보다 영어를 많은나라에서 쓰는걸 알게됐음
- 18:22
- 조회 5
- 잡담
-
- 여돌도 대형이랑 중소랑 많이 다른게 일단 재계약부터가
- 18:22
- 조회 11
- 잡담
-
- 걍 리센느 요새 인기 많으면 많은거지
- 18:22
- 조회 36
- 잡담
-
- 외국인들 피부색 ㅈㄹ이웃긴게 누구보다 피부색의식함
- 18:22
- 조회 8
- 잡담
-
- 려욱 신곡 나왔는데 청량하고 좋다
- 18:22
- 조회 2
- 잡담
-
- 리센느는 파이 따지는 거 걍 무의미해 보이던데
- 18:22
- 조회 71
- 잡담
-
- 나 깨쏟았어
- 18:22
- 조회 7
- 잡담
-
- 하투하 쇼케의상 전부 뮤비랑 똑같은건 아니구나
- 18:22
- 조회 40
- 잡담
-
- 중소여돌팬들만 간잽중인거면 그돌 간잽 최대 80명임
- 18:22
- 조회 23
- 잡담
-
- 리센느 걍 퀄을 걱정안해도 된다는게 부러움ㅋㅋㅋㅋ
- 18:22
- 조회 48
- 잡담
-
- 지금 트위터 서치 나만 이상하니 ㅜ
- 18:21
- 조회 16
- 잡담
-
- 리센느 유튭에서 멤버 몇명이 유명해진건데 ?? 그 채널 주인공이랑 일본인멤
- 18:21
- 조회 104
- 잡담
-
- 이즈나 코코 x 보이넥스트도어 성호 METRONOME 챌린지
- 18:21
- 조회 8
- 스퀘어
-
- 난 진짜 군부독재를 시민들이 밀어냈다는게 제일 신기함 진짜 어떻게햇지
- 18:21
- 조회 31
- 잡담
-
- 애초에 여돌만 좋아하는 여덬이 생각보다 적음
- 18:21
- 조회 55
- 잡담
-
- 솔직히 반대로 한국인들이 피부색으로 ㅈㄹ했어봐
- 18:21
- 조회 42
- 잡담
-
- 근데 웃긴게 일본은 애니로 빤다치면 동남아나 남미애들 중드같은거 많이보던데 왜 한국한테만 지랄임?
- 18:20
- 조회 69
- 잡담
-
- 리센느는 머글 반응 / 돌판 반응 이 2개가 다른데 2개가 다 오고 있다는게
- 18:20
- 조회 1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