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봉 나올정도로 연차차면 그룹콘 ㅈㄴ귀한데 봉 하나로 싸우겠니ㅅㅂ https://theqoo.net/ktalk/4254368532 무명의 더쿠 | 16:38 | 조회 수 119 걍 간만에 모인 언니오빠 보러가느라 벅찬 바순이들만 있음 https://theqoo.net/ktalk/4254383687 무명의 더쿠 | 16:50 | 조회 수 269 ㅇㄱㄹㅇ 그룹콘을한다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