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콘에 타돌 응원봉 들고온 사람 있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4380819 무명의 더쿠 | 16:48 | 조회 수 235 뭐지 구오빠 XX였나.. 생각하고 말았는데후기마다 X구역에 타돌.. 응원봉 있으시던데..껴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