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더해서 졸라 나 지금 마지막 부분임!!!!하는 티 내는 게 좋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같소속이라 좋아하는게 아니라 그냥 좋아하고 보니 같소속이었음........
- 19:25
- 조회 2
- 잡담
-
- 2세대 돌한테 어느날 갑자기 잡혀서 덕질하는데
- 19:25
- 조회 7
- 잡담
-
- 레벨 에스파 하투하 다 팠던 사람이 있다고???
- 19:25
- 조회 5
- 잡담
-
- 궁금한게 있는데 빅히트 초창기부터 있던 사람 중에 지금도 있는 사람 있어?
- 19:25
- 조회 8
- 잡담
-
- 우린 2,3세대 파다 오신분이 호통치셔..
- 19:25
- 조회 18
- 잡담
-
- 5세대 그룹 간잽중인데 진짜 멤버들 전원 내 최애가 될수있음 후보임
- 19:25
- 조회 19
- 잡담
-
- 내돌 회사는 요즘 보면 걍 내돌 포기한것같음
- 19:24
- 조회 52
- 잡담
-
- 라이즈 영케이 게임 유튜브 재밌다ㅋㅋ
- 19:24
- 조회 23
- 잡담
-
- 3.4.5 여돌 다 좋아해봤는데 4가 젤 적당해
- 19:24
- 조회 44
- 잡담
-
- 한그룹 오래파면 저 전에 ㅇㅇ하다 왔어요 에서 ㅇㅇ가 내돌이 됨ㅠㅠ
- 19:24
- 조회 27
- 잡담
-
- 군백기 걱정햐지말고 군대가기 직전까지 등골 다 뽑아먹혀가며 덕질해라
- 19:24
- 조회 24
- 잡담
-
- 태연 만찬가 너무 기대된다
- 19:24
- 조회 14
- 잡담
-
- 일녀들 왜 음침하다는지 알게됨
- 19:24
- 조회 71
- 잡담
-
- 같속이어도 관심 없는 이유는 그냥 타돌이라서
- 19:24
- 조회 47
- 잡담
-
- 이수만 한국와서 낸 돌은 없지?
- 19:24
- 조회 28
- 잡담
-
- 3세대 파다가 5세대 파는데 소통 일주일에 두번 온다고 불효자새끼라고 패는게 너무 충격이었음
- 19:24
- 조회 30
- 잡담
-
- 나 3세대 5세대 겸덕중인데 존나 이너피스 그 자체임 안정감+도파민
- 19:24
- 조회 36
- 잡담
-
- 2세대도 조심해야 언제 입덕할지 모름
- 19:23
- 조회 118
- 잡담
-
- 아니 근데 고연차라도 떡밥은 줘야하는거 아닌가
- 19:23
- 조회 54
- 잡담
-
- 난 요즘 5세대파다가 4세대로 넘어감
- 19:23
- 조회 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