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그룹콘에 개인봉 가져간 적 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4369811 무명의 더쿠 | 16:40 | 조회 수 188 개인으로 좋아하고 나서 그룹활동을 몇년만에 해가지고 그룹봉 없어서 개인봉 가져감 이런 경우 많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