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넘어가니까 봉 하나로 싸우기엔 걍 서로 왔구나 상태 되던데ㅋㅋ https://theqoo.net/ktalk/4254363457 무명의 더쿠 | 16:34 | 조회 수 137 애초에 개인봉이 있다는게 연차찬 돌이라는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