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올림픽 하기전부터 하는 동안에도 여기서도 진짜 계속 젭티 망하라고 개고사지냈잖아
무명의 더쿠
|
16:31 |
조회 수 63
이미 벌어진일이고 이왕 하는거 그냥 잘 진행되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보는건데 진짜 ㄹㅇ 망하라 고사지내는 수준이었음
내가 왜그러냐고 글도 여러번 썼는데 오히려 뭐라하고 ㅅㅂㅋㅋㅋ
동계보는 사람은 없는줄알아 그래놓고 진심 화제성 스타성 얘기 개오지게 함 ㅅㅂ 뭔 스포츠에도 화제성정병인지
그래놓고 뭔 금을 따도 화제가 없네 어쩌네 지들이 망하라 고사지내놓고ㅋㅋㅋ 진심 또라이들인줄
그런애들이 지금 월컵보고는 화제성 어쩌구 ㅇㅈㄹ할듯 진짜 개역겨움 ㅡㅡ